본문 바로가기

KITERRE

향수를 품은 섬유유연제

일상을 살아도

매일 매일의

오늘 하루는 소중하니까

 

클린을 담은 나의 두번째 향수 킷테르

 

KERERRE

New Way of Perfume Life

향기에 대한 키테레의 새로운 리추얼

 

 

- 뿌리지 않고 즐기는 향기에 대하여 -

 

보드라운 살갗에 느껴지는 패브릭에 향이 덧입혀져

피부를 감싸는 그 부드럽고 아름다운 조합으로

새롭게 즐기는 심미안!

아름다운 속에 청결미(美)

어? 너한테서 좋은 향이 나는데?

묘하게 좋은 향이 나는 사람들이 있죠?

“너 좋은 향이 나!”

내 살냄새인 척, 나의 두번째 향수

이제 뿌리지 말고

살 짝

부어주세요

킷테르가 선사하는 7 日 7 香

7 가지 런드리 보틀로

나의 일상을 새로운 향기로 채워보세요.

Natural Scent of Clean

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고농축 액상 퍼퓸드 섬유유연제

킷테르 시그니처 7 가지 향을 만나보세요.

오감을 만족시키는 풍부한 향기와 놀라운 지속력을 선사합니다.

더 깨끗하고 아름다운 향기로 세탁하세요.

#01 블랑쉬 #02 앤드리스 러브 #03 블로썸 앤 허니 #04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#05 체리블라썸 #06 라 튤립 #07 베라

사용방법

KITERRE 이렇게 사용하세요!

1 세탁시 세탁세제를 정량을 넣어주세요.

2 헹굼시 섬유유연제를 정량을 넣어주세요

3 섬유유연제를 넣고 원하시는 향을 3-5펌프 넣어주세요

사용 꿀팁 !

1. 세탁후 향을 느끼시는 정도에 따라 향을 조절 하세요

첫 세탁시에만 3-5 펌프를 넣고

내가 원하는 향을 원하는 만큼 조절하세요

2. 수건 세탁시 섬유유연제는 빼고 세탁세제와 향을 넣으세요.

섬유유연제의 EQ 성분으로 수건의 흡수율을 떨어뜨립니다.

수건을 헹굼시 향만 사용하여 세탁 후의 꿉꿉함을 날려버리세요

본 상품은 KITERRE 공식 스토어 상품으로

믿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http://DAYFORYOU.KR

'KITERR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플로어볼 챌린지 컵 대회 이벤트 스토어  (0) 2021.12.22
KITERRE_효소 세탁세제  (0) 2021.12.22
KITERRE 소개  (0) 2021.12.21